본문 바로가기
노래 추천/커버곡

내 추천하는 커버곡 #6. 기다린 만큼, 더 (cover 예빛)

by THE BIG DIPPER 2020. 9. 8.

내가 추천하는 커버곡 #6.

시대를 초월한 마음 (cover 예빛)

 

 

안녕하세요 THE BIG DIPPER입니다!

 

 

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것 같아요

 

코로나 때문에 제대로 밖에 나가본지가

 

기억이 잘 안날정도로 시간이 흘렀네요

 

집에만 있다보니, 혼자 밖을 바라보면서 멍때리는 시간이 많아진것 같아요

 

 

 

어느덧 더위도 한풀 물러가고 가을이 찾아오는 요즘,

 

쓸쓸하면서도 감성적인 노래가 생각나 찾아듣던 중

 

예빛이라는 분의 기다린 만큼, 더 라는 커버곡을 듣게 되었어요.

 

원곡은 검정치마기다린 만큼, 더 라는 노래에요

 

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인데

 

우연히 듣게된 커버곡에서 이 노래를 이런 감정으로 풀어낼수도 있구나...

 

하며 감탄하며 들었어요

 

 

이 노래를 듣고, 예빛의 다른 커버곡도 전부 듣게 되었는데

 

여러분도 잔잔하면서도 쓸쓸한 음색에 빠져 보세요!

 

 

youtu.be/i_bJwt7uTwQ

 

 

[ 가사 ]

 

왜 그리 내게 차가운가요

사랑이 그렇게 쉽게

변하는 거 였나요

내가 뭔가 잘못했나요

그랬다면 미안합니다

 

그대는 내가 불쌍한가요

어떻게라도 그대곁에

남아있고 싶은게

내 맘이라면 알아줄래요

그렇다면 대답해줘요

 

그대가 숨겨놨던 아픈 상처들 다

다 내게 옮겨주세요

지치지 않고 슬퍼할수있게 나를

좀 더 가까이 둬요

 

사실 난 지금 기다린 만큼 더

기다릴수 있지만

왠지 난 지금 이순간이 우리의

마지막일 것 같아

 

사실 난 지금 기다린 만큼 더

기다릴수 있지만

왠지 난 지금 이순간이 우리의

마지막일 것 같아

 

 

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

좋은 하루 되세요 : )

 

 

the-big-dipper.tistory.com/46

 

카카오 코인 (클레이튼) 이벤트 늦기 전에 받으세요!

안녕하세요 the big dipper입니다 새 학기가 시작되고, 잊고 있던 블로그가 생각이 나, 이렇게 인사를 드려요 오늘은 카카오 코인(클레이튼) 이벤트에 관한 소식을 들고 왔어요! 클레이튼은 쉽게 생

the-big-dipper.tistory.com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