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노래 추천/노래 신청

오늘의 신청곡 #1 - 담배 (뮤지컬 싱글즈) (가사)

by THE BIG DIPPER 2020. 4. 6.

 

오늘의 신청곡 #1

담배 (뮤지컬 싱글즈 OST) (가사)

 

안녕하세요 THE BIG DIPPER 입니다.

 

오늘의 신청곡은 뮤지컬 싱글즈 OST 담배 입니다.

 

 

이 곡은 Uzzakoi 님이 신청해주신 곡인데요


좋은곡 추천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!

 

 

이 노래는 싱글즈라는 영화를 뮤지컬로 재탄생한 작품에서

 

OST로 나오는 노래라고 해요!

 

 

노래를 듣고 있으면 담담한척 하며 씁쓸한 마음을 숨기는

 

남자의 목소리가 정말 와닿아요

 

후회, 체념, 미안함, 슬픔 등 수많은 감정들이 섞여

 

목소리 하나하나에 담겨 조용히 말하는데

 

감정이입하면 금방이라도 울것만 같은 노래네요

 

꼭 한번 들어보시길 추천드려요

 

 

뮤지컬 싱글즈 - 담배

 


https://vibe.naver.com/track/813719

 

담배 - Various Artists

[VIBE] 좋아하는 음악, 좋아할 음악이 모두 여기에

vibe.naver.com

 

https://youtu.be/qQZVlTWzWJM

 

[ 가사 ]

 

안녕 오랜만..

영원히 잊겠단 다짐을 했는데

또 다시너를 만나네

 

안녕 오랜만..

옛 친구 너에게 내 얘기 해줄게

그 바보 같은 내 사랑

 

그녀는 내게 말하지 내가 좋은 남자라고

난 행복했어 줄 수 있는게 그것 뿐이니까

그녀는 내게 또 말해 내가 좋은 사람이라

그래서 싫데, 줄수 있는게 그것 뿐이라서

그래서..

 

돈없고 능력없는 그런남자

그녀에겐 그저 좋은 사람일 뿐

원하는걸 주고 싶어도 내가 가진것은 그것뿐

 

그녀는 내게 말하지 내가 좋은 남자라고

가슴이 아파 줄수있는게 그것 뿐이니깐

그녀는 내게 또 말해 내가 좋은 사람이라

그래서 떠난데 줄수 있는게 그것 뿐이라서

 

그녀는 내게 말하지 내가 좋은 남자라고

가슴이 아파 줄수있는 건 그것 뿐이니

그녀는 내게 또 말해 내가 좋은 사람이라

그래서 떠난데 줄수있는게 그것 뿐이라서..

그래서.......

 

 

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좋은 하루 되세요

 

 

the-big-dipper.tistory.com/46

 

카카오 코인 (클레이튼) 이벤트 늦기 전에 받으세요!

안녕하세요 the big dipper입니다 새 학기가 시작되고, 잊고 있던 블로그가 생각이 나, 이렇게 인사를 드려요 오늘은 카카오 코인(클레이튼) 이벤트에 관한 소식을 들고 왔어요! 클레이튼은 쉽게 생

the-big-dipper.tistory.com

 

'노래 추천 > 노래 신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노래 신청방  (4) 2020.04.04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