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노래 추천/국내 음악

오늘의 추천곡 #1 - 모든 날, 모든 순간 (폴킴) (가사/듣기)

by THE BIG DIPPER 2020. 4. 4.

 

내가 추천하는 노래 #1

모든 날, 모든 순간 (폴킴) (가사/듣기)

 

 

안녕하세요 THE BIG DIPPER 입니다.

 

제가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국내 노래는 폴킴모든 날 모든 순간 입니다.

 

 

이 곡은 '리뷰의 행복'님이 추천해 주신 곡 인데요

 

좋은 곡 추천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!

 

 

폴킴의 잔잔하면서도 따뜻한 목소리가

 

너에 대한 에쁜 순간을 담은 가사와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래에요

 

 

눈을 감고 노래를 들으면

 

따스하면서도 시원한 살랑거리는 가을바람이 생각나는 곡이네요

 

 

폴킴 모든 날 모든 순간

 


 

 

 

https://vibe.naver.com/track/21064399

 

모든 날, 모든 순간 (Every day, Every Moment) - 폴킴

[VIBE] 좋아하는 음악, 좋아할 음악이 모두 여기에

vibe.naver.com

https://youtu.be/1q_t6RNuH8c

 

[ 가사 ]

 

네가 없이 웃을 수 있을까

생각만 해도 눈물이나

힘든 시간 날 지켜준 사람

이제는 내가 그댈 지킬 테니

 

너의 품은 항상 따뜻했어

고단했던 나의 하루에 유일한 휴식처

 

나는 너 하나로 충분해

긴 말 안 해도 눈빛으로 다 아니깐

한 송이의 꽃이 피고 지는

모든 날, 모든 순간 함께해

 

햇살처럼 빛나고 있었지

나를 보는 네 눈빛은

꿈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

그 모든 순간은 눈부셨다

 

불안했던 나의 고된 삶에

한줄기 빛처럼 다가와 날 웃게 해준 너

 

나는 너 하나로 충분해

긴 말 안 해도 눈빛으로 다 아니깐

한 송이의 꽃이 피고 지는

모든 날, 모든 순간 함께해

 

알 수 없는 미래지만

네 품속에 있는 지금 순간 순간이

영원 했으면 해

 

갈게 바람이 좋은 날에

햇살 눈부신 어떤 날에 너에게로

처음 내게 왔던 그날처럼

모든 날, 모든 순간 함께해

 

 

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

좋은 하루 되세요 !

 

 

the-big-dipper.tistory.com/46

 

카카오 코인 (클레이튼) 이벤트 늦기 전에 받으세요!

안녕하세요 the big dipper입니다 새 학기가 시작되고, 잊고 있던 블로그가 생각이 나, 이렇게 인사를 드려요 오늘은 카카오 코인(클레이튼) 이벤트에 관한 소식을 들고 왔어요! 클레이튼은 쉽게 생

the-big-dipper.tistory.com

 

댓글